BSPlink의 기본 및 상급 사용자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내 버전을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« Go Back

Information

 
Validation StatusNot Validated
CNS ArticleNot Checked
TitleBSPlink의 기본 및 상급 사용자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내 버전을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Summary
URL NameBSPlink의-기본-및-상급-사용자-버전의-차이점은-무엇이며-내-버전을-변경하는-방법은-무엇입니까-1415811068588
CS Portal linkCheck English version for URL
Answer
BSPlink 상급 버전에서는 기본 버전보다 더 가치있는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. BSPlink 상급 버전을 통해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온라인 보고, 항공사 차트, 문서 조회, 모든 ADM/ACM 기능 및 하위 사용자 관리. BSPlink 웹사이트에서 대행사 매뉴얼 섹션(대행사 차트)에 열거된 모든 BSPlink 기능과 두 가지 기본 및 상급 버전의 차이점을 찾아보십시오. BSPlink 상급 버전에 관심이 있다면, 고객 포털 www.iata.org/customer을 통해 서면 요청을 보내주십시오. . 메시지에 IATA 코드를 적고 이 서비스를 위한 예상가격을 제시해주십시오. 일부 국가 BSP에서는, Enhanced 버젼만 이용 가능합니다.
New ArticlesNot Checked
Created By_
Page Background Image